본문 바로가기
리뷰 & 후기/일반

홍콩 직구 갤럭시 A52S 구매 및 개봉기

by artra 2022. 3. 31.
반응형

홍콩 직구 갤럭시 A52S 구매 및 개봉기

아이폰XS 를 쓰고 있는데 노치때문인가? 너무 둥글둥글해서인가? 안드로이드를 쓰고 싶어졌다.

그런데 GOS 이슈가 많아 걱정되었다.

이번엔 한국것이 아닌 해외 자급제를 사보고 싶어졌다.

이유는 카메라 무음 및 유심트레이도 두개라고 하니 궁금하기도 했고

해외판이 자국보다 대접을 더 잘해줄거라는 생각? 및 기본 어플 설치가 잘 안되어 있을거라는 생각에서 이다.

물론 삼성페이는 이전에도 잘 안써서 크게 상관이 없었다.

A53을 사려고 했으나 성능차이 및 이어폰단자 빠진거보고 재빠르게 A52S 구매 했다.

아마 현재는 홍콩판 A52S 가격이 오른상태다.

구매한 기계는 8G 256G A52S 블랙이다.


3월 22일 구매했는데 3월 30일 도착하였다. 8일걸렸네요

월요일까지 발송준비중 되어있다가 갑자기 화요일 한국에 도착 신고가 떴었다.

그리고 나서 일사천리 ~~ 수요일 낮에 집앞에 택배 도착 연락이 왔었다.

위 이미지는 거꾸로 봐야 시간을 알수있다.


왼쪽 이미지는 박스 상단 오른쪽 이미지는 박스하단 그런데 뜯겨있다?


박스를 오픈!!! ???? 커버비닐은 어디있지?

물론 액정에 유리보호필름은 붙어있다.

휴대폰 아래쪽 먼지는 만져보고 넣은거라 먼지가 있는 상태다


구성품 및 커버비닐도 있다???

https://www.lotteon.com/p/product/LO1548239470?sitmNo=LO1548239470_1548239471&mall_no=1&dp_infw_cd=SCH%EA%B0%A4%EB%9F%AD%EC%8B%9C%EC%9E%90%EA%B8%89%EC%A0%9C

위 사이트 들어가보면 확인차 뜯어봤다는데.. 이해했다 중국이니 검수해야지 아무래도 ㅋ


뒷면 모습 생각보다 싼티많이 안나고 고급져 보인다. 역시 블랙이 좋다.


뒷판을 눌러보면 들어간다. 이유는 플라스틱이니까.


A52S를 산이유중 하나인 이어폰단자가 있다.
하단에 보이는 스크래치 같은건 닦으니 사라졌다
나의 지문인거같았다.


휴대폰 상단에 유심트레이가 있다. USIM1,2 따로 편하게 끼울수 있다.

흰색 수건위에 했더니 먼지가 많다..


휴대폰 오른쪽에 위 볼륨버튼 아래 전원버튼 한곳에 다있으니 익숙하지 않다.


쿠팡에서 구매한 케이스이다. 꽤 튼실해 보여서 구매하였다.

케이스 끼우니 예뻐보인다. 튼실해보여서 샀더니 두께와 무게가 + 된다 ㅎㅎ


One UI 업그레이드시 GOS 문제가 될 수 있다고 해서 걱정했지만 다행히 구 One UI 버전이라 현재까지는 안심이다.


카메라 소리는 소리볼륨을 줄이면 꺼지고 소리볼륨을 키우면 카메라 찰칵소리가 소리볼륨을 키운만큼 난다.

그외 간단후기

지문인식 나쁘지않게 잘된다.

스테레오 스피커라 소리가 좋다.

A52S 화면 주사율이 120hz 라고 하는데 화면이 부드럽다 아이폰XS 같을 정도이다.

이말은 이전 60hz 갤럭시들은 아이폰XS와 비교가 안된다는것이다.

 

========================

 

220220817

 

그렇다.. A52S는 Knox Vault가 아니기 때문에 포렌식 당하면 정보가 털린다는 이야기이다.

반응형

댓글